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고양이 수제 간식 / 6개월 고양이 수제 간식 잘 먹을까? / 향동동 고양이 수제 간식 / 강아지 카페

by 노하늘 2021. 5. 4.


고양이 건강을 위한 간식은 역시 수제간식이 좋답니다!


고양이들에게 간식은 자주 주고싶은데 너무 많이 주면 건강에 무리가 갈까 걱정이 될 때 있으시죠?
그럴땐 좋은 재료로 만든 수제 간식을 먹이면 아이들 영양보충도 되어서 참 좋은데요. 보통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재료인 단호박, 참치, 연어, 멸치 등의 재료들을 사용해서 고양이들의 치아나 관절 피모 등 여러 건강 부분의 대한 개선을 해줍니다.


향동동에 4월 17일에 오픈한 ‘맘마냠냠’ 이라는 강아지, 고양이 수제간식집입니다. 강아지 카페 겸 수제간식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오픈한지 3일쯤 되었을 때 발견해서 한번 가봤어요.


내부는 방묘문으로 막혀있고, 안에 카페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강아지들을 데리고 커피도 마실 수 있어요. 사장님 강아지도 카페 바안에 있었어요. 강아지들 데려와서 수제간식도 먹이고, 강아지들끼리 친해지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애기들은 고양이라 간식만 사가는 게 참 아쉬울정도예요.


저는 닭가슴살 단호박 케이크, 고구마 참치스틱 총 2개를 샀는데 사장님께서 닭발과 참치 큐브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고구마 참치스틱은 냥이들의 변비완화, 관절건강, 식욕증진, 영양공급의 4가지 효과가 있다고 써있었습니다. 1일 권장향은 1~2개 정도인데요. 사실 4가지가 정말 우리 냥이들에게 필요한 문제점 개선이여서 사게 되었습니다.


이건 닭가슴살 단호박 케이크입니다. 케이크처럼 생긴게 왠지 수제간식 느낌도 나고, 단호박을 꼭 먹여보고 싶었어서 사게 되었어요. 식감은 닭가슴살 삶은 것으로 말랑하고 아이들이 좋아할 식감이었습니다.

 
이건 서비스로 준 간식들이었는데 의외로 냥이들이 둘다 엄청나게 잘 먹었어요. 닭발은 좀 기름기 있는 간식이었는데 진짜 순삭할정도로 잘 먹었고, 참치 큐브도 굉장히 잘 먹었어요. 닭발은 치아에 좋다는데, 너무 잘 먹어줘서 다행이었답니다.

작은 그릇에 담아 잘라서 제공했어요.


첫째 후추는 고구마 참치스틱 냄새를 맡더니 조금도 안 먹었습니다. 사장님께서 그러시길, 수제간식이 처음이면 거부할수도 있다. 하지만 아직 어리니 한번 먹이면 그뒤로는 잘 먹는다고 하네요.

저희 애기들 중에서는 둘째 소금이가 엄청나게 잘 먹었고, 후추는 입도 안댔어요.ㅠㅠ 맛있게 먹어줬음 했는데 아무래도 고구마 냄새를 처음 맡아봐서 그런 것 같았습니다.
이것외에 다른 간식은 다 잘 먹었는데 저것만 잘 안먹어서 츄르랑 섞어주곤 했어요.

참치 큐브 으깨서 주었습니다


참치 큐브는 다행히 둘다 잘 먹었는데 확실히 말랑하니 잘 먹었던 것 같아요. 큐브안에 있는 블루베리는 아이들의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양도 조그맣게 나와서 한번에 급여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마지막으로 닭가슴살 단호박 케이크입니다.


가장 기대했던건 케이크였는데, 모양도 너무 예쁘고 닭가슴살과 단호박이니 애기들이 잘 먹을것 같았어요. 안에 당근과 고구마가 같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
예상대로 둘다 엄청 잘 먹었고, 양도 많아서 배부른지 한번에 다 못 먹었습니다. 남은건 냉동실에 다시 보관했어요.

소금이가 자기 혼자 먹으려고 케이크를 구석으로 몇번씩이나 가져갈정도로 좋아했어요.


냥이들 건강도 신경쓸 수 있는 수제간식!
가격대는 물론 조금 있지만, 건강한 음식을 먹일 수 있다면 정말 괜찮은 거 같아요. 하나에 양도 많아서 전혀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평균 2000~4000원정도 했고, 나눠서 먹이다보니 일주일은 먹였던 거 같습니다.

고양이와 강아지의 수제 간식도 팔고, 애견 카페도 함께 운영중이니,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면 너무 좋을 거 같고, 고양이들 수제간식을 사서 가끔 특식처럼 주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온라인으로도 구매 또는 카페 예약도 할 수 있고, 수제 케이크 주문 제작도 할 수 있는 듯 합니다. 주문해서 시켜먹으니 꼭 향동동에 살지 않아도 배송해서 드실 수 있답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momyumofficial

맘마냠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건강하고 정직한 수제간식, 반려견 반려묘의 건강한 식단관리를 위한 맘마냠냠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우리 고양이, 강아지 건강 간식은 수제간식 먹이시고 건강과 맛 모두 챙기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