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비오는 날 가볼만한 곳 / 아쿠아플라넷 제주 / 아시아에서 가장 큰 아쿠아리움

by 노하늘 2021. 5. 27.


자연이 예쁜 제주도에서 비가 오는 날에 여행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야외 활동하기가 좋은 여행지이기 때문에 실내에서도 좋은 것을 보고 들으려면 어딜 가야 할지가 가장 중요하답니다. 제주도는 야외의 자연도 예쁘지만 실내에도 큰 규모의 관광지들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저도 실제로 여행 당일 비가 엄청나게 쏟아졌고, 그래서  ‘제주 아쿠아플라넷’을 다녀왔답니다. 날씨 때문에 여행 기분도 안 나고 속상했는데 그 속상함을 잊게 해 줄 만큼 많은 것을 보고 왔답니다.


현재 제주 아쿠아플라넷은 네이버 예약으로 예매 시 풀 패키지권이 31,000원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풀 패키지권은 아쿠아리움 입장권+오션아레나+미니언즈 제주 특별전 관람 가능으로 아쿠아플라넷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들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쿠아리움만의 입장료는 2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참고로 20대 특가로 20대분들은 풀 패키지 27,900원, 아쿠아리움 입장료 25,000원에 할인 행사 중이니 20대분들은 네이버 예약으로 원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다녀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친구들끼리 많이 가는 제주도 여행이라 20대 여행자들이 많은데 할인 혜택을 받는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매 달 다양한 행사도 많이 하니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일아 보고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더더욱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https://m.aquaplanet.co.kr/jeju/event/list.do

 

AquaPlanet

 

m.aquaplanet.co.kr

 


운영시간은 연중무휴로 AM 9:30~PM19:00까지 운영합니다.

아쿠아 플라넷 제주는 연면적이 2만 5600제곱미터로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답니다. 특히 대표 수조 인 크고 웅장한 지하 1층의 수조는 단일 수조로는 세계 최대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00여 종 4만 8000마리의 전시생물 또한 세계에서 TOP 10이라고 하는데요. 교육과 문화,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플라넷 제주’는 제주의 앞바다를 재현한 초대형 수조 '제주의 바다'를 비롯해 ‘해양과학 체험관’, ‘대형 해양공연장’ 등을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고 홈페이지의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었는데요.
지하 1층, 1층, 2층의 구성으로 엄청나게 큰 규모의 아쿠아리움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확실히 세계 TOP 10의 아쿠아리움다운 규모인 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서울에서 다녀온 아쿠아리움들보다 훨씬 규모가 컸고, 넓어서 구경하는데 꽤 오래 걸렸답니다. 일본에서 다녀온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도 큰 규모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거의 비슷한 규모였던 것 같습니다.


비가 엄청 쏟아졌지만 실내에서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고 사진과 영상도 많이 남겼더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운 여행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아쿠아리움은 원래도 좋은 데이트 장소이자 가족끼리 오기 좋은 곳이랍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우리나라 아쿠아리움보다 더 큰 규모로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았고, 제주도 오면 꼭 방문해야 할 곳 중에 한 곳이라고도 말할 만큼 유명하답니다.
실제로 주차장도 엄청나게 넓었는데 주차장이 만석이였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워낙 그날 비도 오고 해서 더 사람이 많았을 수도 있지만 그런 것들을 떠나도 엄청난 인기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아쿠아리움에서 아주 좋은 시간을 보내고 가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이제 비 오는 날 제주도에서는 고민 말고 아쿠아플라넷을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여행 비가 와도 행복하게 즐기다 옵시다! 다들 즐거운 여행 되시고 제주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다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