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헬로키티 박물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제주도 관광지 / 사진 찍기 좋은 박물관

by 노하늘 2021. 5. 24.


제주도 여러 박물관 중 유명한 박물관인 ‘헬로키티 아일랜드’를 다녀왔는데요.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마침 전기차를 충전해야할 때가 왔는데 헬로키티 박물관에 전기차 충전소도 같이 있어서 중간에 들르게 되었답니다. 오전시간대였음에도 주차장에 차들이 꽤 차있는 걸보니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박물관이라고 느껴졌습니다.


3층 건물로 꽤 큰 전시공간이 있었는데요. 대부분이 가족단위로 많이 왔었습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고, 특히 여자 아이들은 엄청나게 관심을 보이며 구경하는 것이 보였습니다.

전화번호 적을 수 있는 것도 주셨어요.


렌트카라 붙힐 일은 없었지만, 전화번호를 적어서 차에 붙혀 놓는 팻말도 주셨답니다.
입장료는 성인 14,000원 청소년 13,000원 어린이 11,000원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당일 결제하면 이 가격이지만 여행 어플들을 통해 미리 예약하면 더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답니다. 단, 당일 예매는 안되니 미리 예매해두시길 추천드립니다.

와그에서는 성인도 11,000원에 예약 가능하답니다.
https://www.waug.com/ko/goods/102636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입장권 - 와그 WAUG

제주도에 있는 어린이와 키덜트의 성지, 헬로키티 아일랜드에 방문해보세요! 헬로키티 아일랜드는 4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브랜드 헬로키티를 전시해 놓은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 박물관이랍

www.waug.com


입장하자마자 엄청나게 웅장한 헬로키티 성과 헬뢰티 인형들이 놓여져 있는데요. 헬로키티 박물관은 이곳저곳이 모두 포토존이여서 사진을 엄청 많이 찍다 가실 수 있답니다. 배경이 너무 귀엽고 예뻐서 사진만 계속 찍다 간 것 같아요.

백화점 상가처럼 꾸며져있는 곳


헬로키티 피아노도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피아노를 치면서 사진과 영상을 찍고 가는 듯 했답니다.

헬로키티의 방


1층에 있던 헬로키티 백화점과 피아노, 헬로키티 방들을 둘러보고 걷다보면 헬로키티 버스와 정류장도 나옵니다. 귀여운 횡단보도와 정류장들로 사진을 찍기 좋았습니다.

헬로키티 클럽


헬로키티 클럽같은 모습인데 앞에서 헬로키티가 춤을 추는데요. 아이들이 헬로키티 춤을 따라추며 재밌게 놀다 갔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곳


2층으로 올라오면 1층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로 별빛들과 어두운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예쁜 호수앞에서 사진 찍기도 참 좋았습니다.

귀여운 헬로키티 웨딩


헬로키티를 이용한 일러스트 그림들도 전시가 되어 있었는데 이 공간은 아이들보다 어른들에게 인기가 좋았고, 커플 또는 친구들끼리 온 사람들이 이곳에서 많이 머무르다 갔답니다. 일러스트가 너무 예뻐 저도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너무 예쁘게 꾸며진 헬로키티 공간


헬로키티 구두에 앉아서 사진 찍으면 인생샷 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3층에는 헬로키티 카페도 있었는데요. 음료부터 간단한 먹거리를 팔고 있어서 돌아다니다가 출출하다면 들려서 먹고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좌석도 많고 널널해서 아이들과 있다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옥상


마지막으로 옥상으로 와보니 미니 미로가 있어서 아이들이 미로를 탈출하는 놀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낮아서 어른들은 다 보여서 아이들만 할 수 있는 미로였답니다.

헬로키티 아일랜드가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볼거리가 많아서 꽤 오랜시간을 보내다 온 것 같습니다. 3층 규모에 예쁘게 꾸며진 공간들도 엄청 많고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많아서 빠르게 둘러본 저희 일행도 1시간정도 있다 왔답니다. 천천히 구경하실거면 2시간은 잡고 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제주도 헬로키티 아일랜드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인생샷도 건져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