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사료 후기 / 체험단 3기 / 고양이 사료추천

by 노하늘 2021. 2. 24.


‘하림펫푸드’에서 체험단 3기를 모집했어요!


하림펫푸드 사료는 고양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집사라면 한번쯤은 급여하셨거나, 급여를 생각해보시는 사료입니다.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
: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들로만 100%로 채운 사료입니다. 개봉하면 간혹 불쾌한 기름진 냄새가 나는데 밥이보약은 그렇지 않습니다.
[착색료, 감미료 무첨가]
: HACCP 인증까지 받은 사료라고 하니 믿음직스러운 부분입니다.

출처: 밥이보약 홈페이지


총 6가지로 우리 고양이의 건강에 맞추어 맞춤사료로 선택해서 급여할 수 있는데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애들은 아직 어리니, 폭풍성장을 위해 탄탄한 성장을 신청했습니다!
실가격은 인터넷 최저가로 22,600원정도 하네요.

출처 : 밥이보약 홈페이지
출처 : 밥이보약 홈페이지


밥이보약은 고양이의 건강에 맞춤화 되어있어서 사료의 성분에 대해 명확한 정보를 알려주어 집사님들의 믿음이 더 가게 해주는 것 같아요.

저는 어쩌다 응모한 체험단 3기에 당첨되어서 먹던 사료가 있어서 사지 못했던 ‘밥이보약’ 사료를 받게 되었어요.

입구는 오른쪽으로 쭉 장기면 간편하게 개봉이 가능해요.


자기들껀줄은 아는지 앞에서 냄새맡더니 이렇게 둘다 보고있네요. 냄새는 안날텐데 사료봉지여서 아는건가 싶어요.ㅎㅎ


저희 애들은 사료 한알 던져서 먹는 놀이를 좋아해요.
사냥 놀이와 비슷하지만, 다른점은 즉각적인 보상인데요. 사냥감을 잡아 바로 먹는 것처럼 놀이를 해주는데 이게 굉장히 애기들이 재밌어하고, 효과가 좋은 거 같아요. 이 시간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래서 밥이보약 사료로 사냥놀이 도전해봤는데 영상에 나오는 것처럼 굉장히 잘 먹고, 잘 노는 모습이예요. 밥이보약 사료 기호성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애기들이 잘 먹길레 바로 기존 먹던사료랑 1:1 반반비율로 자기전에 담아두고 아침에 일어나서 본 모습이예요. 저희 애기들이 잘 먹는 것일수도 있지만, 검색해서 나오는 냥이들의 후기도 대부분이 잘 먹더라구요. 기호성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기호성도 좋은데 건강까지 챙겨주는 사료라면, 당연히 아이들을 위해 먹이는 것이 좋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둘째는 귀지, 눈꼽이 잘 끼는편인데 그 부분에 대한 변화의 기대도 몇개월 먹이면서 지켜볼 예정입니다.



저희 애기들과 건강히 오래오래 살기 위해 밥이보약 사료 앞으로 먹여보면서 기대예정입니다! 둘다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줬음해요. 이상 밥이보약 체험단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