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상암 마라탕 쏘 핫 마라탕 / 상암 마라탕집 솔직 후기 / 향동동 마라탕 배달 맛집

by 노하늘 2021. 5. 6.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마라탕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해서 여러 군데를 다녀보았는데요. 이상하게 저희 동네에는 마라탕 집이 안 생기더라고요. 대부분의 배달도 멀어서 오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괜찮은 마라탕집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상암에 있는 ‘쏘 핫 마라탕’ 입니다. 상암 근처 대부분의 지역이 배달도 되고, 향동동도 배달이 되더라고요. 저희 동네는 향동동 끝자락인데도 오신 걸 보니 향동동은 모두 배달이 되는 것 같아요.



위치는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2길 15입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35085741/location?filterType=%EB%82%B4%EB%B6%80&subtab=location

 

쏘핫마라탕마라샹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0 · ★4.5 · 상암 마라탕 혼밥하기 좋은 곳

m.place.naver.com


저는 매장 방문한 게 아니라 배달 시켜먹었는데 상암에 들리셔서 먹으실 분들은 위치 참고 바랍니다.

매장 운영시간은 평일 AM 11:00 ~ PM 10:00, 주말은 오픈만 AM 11:30이고 마감시간은 같다고 합니다.
매주 토요일은 휴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배달 팁은 3500원 정도 나옵니다. 배달이 꽤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30분도 안 걸려서 엄청나게 빠르게 왔어요. 배달 속도 최고인 것 같아요!



배달로 시켜먹게 되시면 기본 마라탕에 매운맛과 추가로 들어갔으면 하는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고기는 미포함이니 기본 마라탕이니 고기 추가하실 분은 따로 하셔야 합니다.
저는 소고기, 훠궈 면, 감자, 흰 목이버섯 총 4개를 추가했어요.



저는 2단계를 먹었는데 3단계까지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2단계도 살짝 속이 뜨거운 걸 보니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1단계가 적당할 것 같아요.



배달 포장지가 다소 귀엽게 되어있는데요. “단골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문구와 함께 “사실 찾아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해요”라는 문구가 쓰여있어서 서비스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했다.

가격은 배달비까지 19500원 나왔습니다.



마라탕 들자마자 양이 어마어마해서 깜짝 놀랐어요. 사실 마라탕 시켜먹으면 1,5000원에서 2,0000원까지도 나오기 때문에 혼자 잘 안 시켜먹게 되는데 여기 마라탕은 저처럼 몇 개 추가하셨으면 두 명이서 먹어도 괜찮을 양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죠?


마라탕 배달은 두 번째인데 꽤 성공적인 거 같아요. 정말 포장지 문구대로 단골이 될 것 같은 느낌?
국물에서 살짝 고기 탄 향이 나는데 이게 왠지 모르게 더 맛있게 느껴지는 향이었습니다. 아마 소고기 때문인 것 같은데 그런 향이 나는 건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젓가락으로 살짝 들어봤는데도 양이 엄청 묵직해 보이죠? 너무 맛있었는데 너무 양이 많이서 먹다가 반은 남겼답니다. 냉장보 관거 하루 이틀 안에 다시 먹을 것 같아요. 두 명이서 시켜먹으면 만원이 안 되는 돈으로 배달 마라탕을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아요.



상암 마라탕 맛집 혹은 향동 마라탕 배달시켜 드실 때 ‘쏘 핫 마라탕’도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마라탕 집이 주변에 없어서 자주 시켜먹게 될듯하네요.
오늘 마라탕 맛집 추천해드렸는데요. 다들 맛있게 밥 먹고 오늘 하루도 힘내서 지내봅시다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