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자연의 품격 석류 콜라겐 스틱 내돈내산 후기! / 갱년기, 피부, 생리불순에 좋은 음식

by 노하늘 2021. 5. 16.

 

수많은 후기가 있는 GNM 자연의 품격 콜라겐 스틱 정말 효과 좋을까요?

요즘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을 같이 챙기기 힘듭니다. 그래서 젤리 스틱, 콜라겐 스틱 등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많이들 사 먹는다고 합니다. 특히 콜라겐 스틱들 중에서는 석류 콜라겐이 가장 대중적이고, 유명하답니다.
여러 가지 브랜드가 있지만, 저는 제가 먹고 있는 자연의 품격 콜라겐 스틱에 대해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대체적으로 가격은 15포에 10000~12000원이 기본적인 가격인데요. 자연의 품격에서 현재 60포에 36900원에 할인해서 팔고 있습니다. 리뷰도 어느 사이트에나 엄청나게 많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자연의 품격 석류 콜라겐 스틱을 먹고 있는데요. 과연 정말 괜찮은 제품일까요? 3주가량 먹어본 후기 말씀드리겠습니다.

GNM 이성경 석류 저분자 콜라겐 젤리 스틱 2+2박스 총 60포 타트체리 피시 어류 어린 : GNM 자연의 품격 (naver.com)

 

GNM 이성경 석류 저분자 콜라겐젤리 스틱 2+2박스 총 60포 타트체리 피쉬 어류 어린 : GNM 자연의품

[GNM 자연의품격] [GNM자연의품격 브랜드 공식스토어] 100만 리뷰가 인정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brand.naver.com

 



배우 조정석님과 이성경 님이 모델로 활동 중이신데요. 저는 8박스를 샀고, 총 120포였습니다. 전에 먹던 게 다 먹어가길래 구매하게 되었어요. 정말 괜찮아서 다시 재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자연의 품격 콜라겐 스틱은 리뷰가 무려 100만개 이상된다고 합니다. 엄청나게 압도적은 리뷰 수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많은 리뷰를 남긴 제품은 아무래도 믿음이 더 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소비자가 뽑은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가 1위라고 합니다. 이 외에도 2018년 건강기능식품 간 건강 부문 1위, 2020년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부문 2년 연속 1위, 2021년 건강식품 건강즙 부문 7년 연속 1위라고 합니다. 굉장히 믿음이 가는 이력들이에요.
또한 국내 3대 백화점인 신세계, 롯데, 현대몰을 비롯해 40개 이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여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새콤달콤한 석류의 맛을 아주 진하게 담아 만든 젤리 스틱이라고 하는데요. 저분자 피시콜라겐이 1,000mg 함유되어있고, 유기농 석류 농축주스가 93.2%, 약 18,700mg 정도의 양이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95% 이상의 유기농산물을 사용할 경우 인증받을 수 있으나 콜라겐의 양을 넉넉히 하기 위해 93.2%의 유기농산물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따라서 '유기 기능식품'에 해당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꼭 유기 기능식품에 해당되지 않아도 많은 유기농산물을 함량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것은 '석류의 원산지'입니다. 자연의 품격의 석류 콜라겐 스틱에 석류 원산지는 '터키'라고 하는데요. 터키'에르진잔 주' 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되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터키는 일 년 내내 따뜻한 지중해성 기후를 띄는데요. 특히 석류의 대표 생산지라고 합니다.
또한 에르진잔은 일조량이 매우 풍부한 지역으로 석류를 재배하기에 정말 좋은 지역이라고 합니다.

 

실제 GNM에서 공급받는 터키의 농장



건강식품이다 보니 아무래도 가장 중요한 건 효과와 관련해 음식의 들어간 원산지라고 생각합니다. 석류가 잘 자라나는 곳에서 재배되어야 더더욱 석류의 좋은 부분들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자연의 품격의 석류는 원산지가 터키니 좋은 곳에서 자란 석류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자연의 품격 제품은 석류의 껍질과 씨도 함께 들어간 것이 아닌, 오로지 석류의 과육만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석류는 에스트로겐, 엘라그산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 호르몬은 총 4가지가 있는데, 석류에는 4가지가 모두 들어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석류는 여러 가지 우리 몸에 도움되는 효능을 나타내 주는데요.
1. 피부와 머릿결에 효과가 좋다.
2. 갱년기 여성의 몸에 좋다.
3. 생리불순에 좋은 효과가 있다.
4.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5. 탈모와 혈관 건강에도 효능을 준다.
이처럼 좋은 효능은 다 가지고 있는 과일인 석류! 사실 손질도 어렵고, 바쁜데 굳이 사서 먹는 사람은 매우 드물답니다. 그래서 석류 콜라겐 스틱을 대체로 먹는 거라고 합니다. 심지어 콜라겐은 피부를 탱글 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으니 콜라겐 젤리 하나로 건강과 피부를 모두 챙길 수 있다는 거죠.
저분자 콜라겐이 우리 몸에 흡수가 훨씬 더 잘된다고 하는데요. 자연의 품격 콜라겐은 저분자 콜라겐이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석류 콜라겐 젤리스틱은 입구가 간단히 뜯어지기 때문에 먹기도 매우 간편합니다. 바쁠 때나 아침마다 먹어도 부담 없을 것 같습니다. 맛은 흔히들 먹는 석류 젤리 맛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고, 누구나 거부감 없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1포씩 먹는 게 보통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가끔 2포씩 먹어도 별 문제없었답니다.
저는 3주 넘게 먹고 있는데 확실히 칙칙하고, 건조했던 피부가 전보다는 조금 탱글 해지는 게 느껴졌습니다. 딱 세수하고 나왔을 때 얼굴 땡김이 조금 덜해진 정도예요. 앞으로 몇 달간 꾸준히 먹으면 더더욱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 중이랍니다. 가격도 120포에 7만 원대고, 4달 먹는 거니 가성비도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바쁜 일상 젤리 스틱으로 건강 챙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