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원석 악세서리 추천 / 원석 목걸이 브랜드 OTTO BLUE

by 노하늘 2021. 5. 23.

‘OTTO BLUE’는 모던하면근접 샷 입니다.서도 유니크한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일상적인 옷에 포인트 요소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로 너무 화려하지도 너무 밋밋하지도 않은 유니크함을 가지고 있는 게 특징입니다.보통 원석 목걸이하면 재료에 비해 터무니없이 비싼 값에 파는 곳이 대부분인데 OTTO BLUE는 가격도 너무 착하고 디자인도 유니크하면서 예뻐서 살 수밖에 없는 브랜드랍니다.모든 제품은 핸드메이드로 진행하신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좀 더 유니크한 디자인이 나올 수 있는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저는 3가지 종류의 목걸이를 샀고, 원석 목걸이가 많은만큼 원석 2개와 일반 목걸이 1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한 개에 8000원에서 18000원 정도로 가격대도 저렴해서 3개를 샀는데 3만 원 정도에 살 수 있었어요. 가성비 최고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목걸이는 소포장되어서 배송이 왔고, 귀여운 편지와 함께 왔습니다. 배송도 엄청 빨랐던 것 같아요. 저는 경기 지역이라 3일안에 배송이 왔습니다.

회랑 (灰浪)
원석의 근접 샷 입니다.


회랑 (灰浪)은 맵스톤 침수정 원석 목걸이로 회색과 검정, 투명의 무채색 계열 원석들로 이루어진 원석 목걸이입니다. 소재는 맵 스톤, 침수정, 금속 펜던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약간의 무게감이 있습니다. 길이는 약 20cm~23cm로 조절 가능한 길이랍니다.

회색에 약간의 마블이 들어간 맵스톤과 검은 선이 은은하게 들어간 침수정으로 이루어진 목걸이인데요.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룩을 연출해줄 수 있고, 차가운 느낌을 주어 모던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레이어드로도 단독으로도 다양하게 연출하실수 있답니다.

홍란 (紅蘭)
원석의 근접 샷 입니다.


홍란 (紅蘭)은 세라믹 유니크 목걸이로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듯이 분홍 계열의 원석 한 개, 단조로운 구성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오히려 붉은 원석 한 개만 들어가니 더더욱 포인트 되는 것 같았어요. 흰색 옷에 입으면 포인트가 더더욱 살아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소재는 세라믹, 금속팬던트 2가지의 소재로 가벼운 편이고, 길이는 20cm~23cm로 회랑과 같이 조절 가능한 제품입니다.

오묘하게 여러 색상이 섞여있는 캔디 같은 느낌이 드는 목걸이였습니다. 엔틱 한 나뭇잎 펜던트를 더해 유니크하면서 빈티지한 느낌을 줘서 일상복 어디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이랍니다.

호색 (蝴色)
원석의 근접 샷 입니다.


호색 (蝴色)은 체인 나비 목걸이로 나비의 색상은 2가지, 체인은 총 3가지의 종류로 선택해서 제작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붉은 나비에 방울 체인을 선택했는데, 물결 체인이라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체인도 있습니다.
소재는 나비 팬던트, 금속 체인으로 무게는 가볍습니다. 길이는 20cm~23cm로 조절 가능한 체인 목걸이입니다.

은은한 색감이 들어간 나비팬던트로 이루어진 체인 목걸이로 나비와 체인을 원하시는 모양으로 선택해 유니크한 목걸이로 제작이 가능한 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모던 시크한 느낌을 가 진목 걸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색상은 그린, 레드 선택할 수 있답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ottoblue

OTTO BLUE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모던&유니크 데일리 감성 악세사리 otto blue 입니다 :)

smartstore.naver.com


이 외에도 너무 예쁜 디자인의 목걸이와 팔찌가 많았는데요. 아마 자주 이용할 것 같은 악세사리 브랜드였습니다. 원석 색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원석과 펜던트가 조화롭게 잘 만드신다고 느꼈어요. 유니크한 액세서리로 일상에도 포인트를 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